본문 바로가기
운동

반석스포츠 가정용 치닝디핑 솔직 후기

by 멍뭉이! 2020. 4. 27.

반석스포츠 가정용 치닝디핑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멍뭉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예전에 사용했었던 반석스포츠 치닝디핑 후기를 한번 얘기해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상당히 만족하면서 운동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현재는 중고나라에 팔아서 예전 사진과 반석스포츠 제품판매 페이지에서의 사진을 대체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만약, 상세한 제품 리뷰나 조립 방법들이 궁금하신 분이라면 다른 블로거님들의 글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 반석스포츠


타 치닝디핑들에 비해 상당히 저렴합니다. 단돈 6만원의 비용으로 집에 헬스장을 차릴 수 있습니다.






치닝디핑인 만큼 역시 여러가지 운동을 할 수 있겠죠?

복근운동, 딥스, 인버티드 로우, 턱걸이 ( 친업, 일반그립, 와이드 그립 ) 등등.. 심지어 저는 아랫 부분을 잡아서 푸쉬업도 많이 했었습니다.

출처 : 반석스포츠





[ 반석스포츠 치닝디핑 특징 ]


제가 생각해본 반석스포츠 치닝디핑만의 특징입니다.


[1] 치닝디핑 기구들 중에서 가성비가 제일 좋다.


제가 친구들의 집에 놀러가서 다른 치닝디핑들도 써봤는데 10만원 이상, 심지어 20만원 이상의 치닝디핑들과 크게 다른점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정도로 만족을 했었다는 뜻이겠죠?


[2] 흔들림이 거의 없다.


제가 조립할 당시 나사 한개를 잃어버려서 나사를 못끼웠습니다.
뭐 사소한 나사 아니냐?? 라고 물어보실 수도 있지만 나름 크기가 큰 놈을 잃어버려서 이거 어쩌나...하고 그냥 턱걸이를 했는데

대략 1~2년가량 튼튼하게 썼던 기억이 납니다. 그 정도로 튼튼했습니다. 삐걱거리는 것도 당연 없었구요.



[3] 그립감이 무난하다



역시 턱걸이를 하든 딥스를 하든 그립감이 좋아야 운동할 맛이 나지 않겠습니까?
여타 비싼 턱걸이 제품들의 고급스러운 그립감을 따라가진 못하겠지만 6만원이라는 가격을 고려해봤을때 전혀 나쁘지 않은 그립감이였습니다.


[4] 그냥, 싸다!!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굳이 가정용 치닝디핑에 큰 돈을 투자하지 않고 가성비 치닝디핑인 반석스포츠 치닝디핑을 선택하시면 무난할 것 같습니다.
물론 저는 돈을 아끼자는 주의라 저렴한 것을 선택했었지만 운동에 돈을 투자하는게 크게 아깝지 않다고 하시는 분들은 힘콩이나 멜킨 등의 브랜드 치닝디핑들을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실제 사용 사진 ]



사진이 이것 밖에 없나봅니다..

저는 이렇게 예능이나 드라마를 켜놓고 턱걸이 100회, 딥스 150회 이렇게 일정 횟수를 채우면 운동을 끝내는 형식으로 운동을 했었습니다.
집에서 편하게 예능을 보며 운동을 한다는 것, 로망 아니겠습니까? 옛날 생각이 납니다.. 저렇게 헬스장 못 가는 날에는 홈트레이닝을 하며 즐거운 나날을 보냈었던 기억이 있네요.



과연 저 예능은 무엇이였을지..














이상으로 반석스포츠 가정용 치닝디핑에 대해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14